• 스마트홈 제품소개
  • 글로벌 시대의 선두주자 한국AI스마트홈산업협회
 제목  삼성 스마트TV ES8000
 작성일  2013-01-10

나와 소통하는 스마트 인터랙션

동작,얼굴인식,음성으로 TV를 작동하는 스마트 인터랙션에 대해 안내하는 모습입니다.
2012년 삼성 스마트TV에 새로 채용된 새로운 기능으로 TV를 통해 음성, 동작, 얼굴인식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볼륨을 높이거나 낮추고, 전원을 켜고,끄고 재생하는 등 음성인식을 하여 조작하는 모습입니다.

내말을 알아듣는 똑똑한 TV

음성을 통해, TV를 켜고 끌 수 있으며 볼륨을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스마트TV 안에서 웹 브라우저 구동도 가능하며, 웹에서 음성으로
검색창에 입력도 가능합니다.
손동작으로 리모컨 또는 마우스처럼 TV채널을 선택하고 볼륨을 조절하는 모습입니다.

나를 알아보는 똑똑한 TV

TV 앞에 서서, 손동작으로 리모컨 또는 마우스처럼 TV의 채널을
선택할 수 있으며, 볼륨을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입력없이 얼굴인식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는 샘플화면의 모습입니다.

얼굴 인식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는 똑똑한 TV

이젠 스카이프, 페이스북 등 SNS 로그인할 때 더는 리모컨을 이용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삼성 스마트TV ES8000에 내장된 TV 카메라에 얼굴을 입력해 놓으면 리모컨이 없어도
스카이프, 페이스북 등 SNS 서비스에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현재는 스마트 허브의 로그인만 얼굴 인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스마트 컨텐츠

가족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스마트 콘텐츠를 안내하는 모습입니다.
삼성 스마트TV는 2012년 새롭게 채용된 스마트 콘텐츠 기능을 통해 가족과 추억을 만들어 아이와 유대감을 키울 수 있고,
건강도 관리할 수 있는 진정한 스마트TV입니다.
Family Story는 가족의 사진과 동영상을 감상하거나, 실시간으로 채팅을 하고,TV를 함께 볼수 있음을 안내하는 모습입니다.

소중한 순간과 추억을 기억해주는 Family Story

삼성 스마트TV는 가족의 소중한 순간과 추억을 담은 사진 및 동영상을
등록하고 함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기념일 및 행사일도 등록할 수 있고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게시,
채팅할 수 있는 메시지 기능도 있을 뿐 아니라 멀리 떨어진 가족과
TV 함께 보기 기능이 있어 가족의 관계를 돈독하게 만들어 줍니다.
스마트 콘텐츠 중 하나인 맞춤 트레이너,피트니스를 보고 같은 동작을 취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나만의 맞춤 트레이너, 피트니스

다양한 운동 VOD를 통해 스스로 운동을 할 수 있으며 내장된 TV 카메라를
통해 나의 운동 모습을 교정할 수 있어 교정받지 않은 상태보다 더 나은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연령에 따라 시청시간,콘텐츠를 다르게 제공하는 '키즈'콘텐츠의 한 장면입니다.

우리 아이의 맞춤 가정교사, 키즈

홈 엔터테인먼트와 교육을 결합한 키즈는 아이들의 연령에 따라 시청 시간,
컨텐츠를 선택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육을 잘 따라준 아이들에게 스티커를 주는 스티커북 기능으로
아이들에게 학습 동기를 유발하고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새로워지는 스마트 에볼루션

TV구매 후 새로운 스마트 기능과 콘텐츠를 추가로 서비스받는 스마트 에볼루션 키트에 대해 안내하는 모습입니다.
변화에 적응하는 삼성 스마트TV는 한번 구매로 끝나지 않습니다.
스마트 에볼루션 키트 장착을 통해, 앞으로 새로운 스마트 기능이나 컨텐츠를 추가로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입한 당해 연도에 한해 업데이트 가능함)

※ 별도 키트 장착 (2013년부터 별매)
듀얼코어를 채용하여 TV시청 중 다른 작업을 할 수 있을 뿐아니라, 빠르게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할 수 있음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훨씬 빠르고 실감나는 듀얼 코어

듀얼코어 채용, 기존 스마트TV보다 2배 빠른 어플 다운로드,
실행 속도 구현이 가능합니다.
TV 시청을 하면서 어플 실행, 웹 검색 등 여러 작업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음성과 모션으로 동작하고, 터치패드 마우스기능으로 화면을 조작하는 스마트 터치 리모콘 본체의 모습입니다.

스마트 터치 리모컨

버튼만 눌러서 작동하는 리모컨은 이제 그만!
이제는 스마트 터치 리모컨을 통해 마이크처럼 음성으로 명령어를 내려 TV를 작동시키고 리모컨을 흔들어 페이지를 넘기거나 화면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버튼이 아닌 터치패드의 마우스 기능으로 화면 조작까지 가능합니다.
메뉴와 인터넷 검색을 쉽게 할 수 있는 블루투스기반의 삼성전용 무선 키보드의 모습입니다.

무선 키보드

블루투스 기반인 삼성 전용 무선 키보드를 이용하여 인터넷 검색 및 SNS에
빠르게 단어를 입력할 수 있고 무선 마우스를 클릭하여 스마트허브에 있는
메뉴와 인터넷을 검색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무선 키보드는 별매 제품입니다.

대화면이 한번에 들어오는 시크릿 디자인

정면의 얇은 베젤의 모습입니다.베젤을 얇은 두께로 최소화하여 시야가 방해받지 않고 깔끔한 대화면으로 편안하게 영상을 3D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시크릿 디자인을 안내하는 모습입니다.
기존의 넓은 베젤을 얇은 두께로 최소화하여 거실 인테리어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시야가 방해받지 않아 깔끔한 대화면으로 편안하게 3D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집안에서 입체감 있는 3D 영상을 극장에 온 것처럼 더욱 실감 나게 즐기세요!

향상된 마이크로 디밍 Ultimate

마이크로 디밍 프로 프로세스로 명암비가 크게 향상되어 더욱 깊어진 명암의 화면과 일반명암 화면의 모습입니다.
마이크로 디밍 Ultimate 프로세스로 명암비가 크게 향상되어 어두운 화면 속의 미세한 물체와 머리카락 한 올까지도 생생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1920 X 1080 Full HD 동영상

1920 X 1080 해상도의 Full HD 화질로 현장감넘치는 대화면의 모습입니다.
영화, 드라마도 1920 X 1080 해상도의 Full HD 화질로 즐기세요. 현장감 넘치는 대화면의 감동을 원본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3D 영상에 강한 스마트 리얼 모션

삼성 하이퍼리얼 엔진과 클리어 블랙 패널이 조화되어,3D 영상을 깨끗하고 선명하게 제공하는 스마트 리얼모션을 안내하는 모습입니다.
TV의 두뇌에 해당하는 삼성 하이퍼리얼 엔진, 그리고 LED 스피드 백라이트의 조화로 동영상 선명도가 획기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빠른 동작이 많은 영상에서의 화면 떨림을 없애 줄 뿐 아니라 화질까지
깨끗한 CMR 960Hz를 구현하였습니다. 또한, 블루투스 3D 안경으로 전자파 간섭없이 더욱 생생한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3D Auto Contrast

깊이있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3D Auto Contrast 기술을 안내하는 모습입니다.
삼성 스마트TV만의 깊이 있는 3D Auto Contrast 기술을 통해 차원이 다른
선명함의 3D 화질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3D익스플로어

풍성한 무료 컨텐츠가 가득한 3D 익스플로어의 샘플화면모습입니다.
3D 익스플로어를 통해, 무료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풍성한 3D 컨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 영화컨텐츠는 예고편만을 제공합니다

자연색상 그대로 크리스털 블랙 패널

잔상이 없이 깔끔하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크리스털 블랙패널을 안내하는 모습입니다.
크리스털 블랙패널은 한밤중에 떠 있는 별이 초저녁의 별보다 더욱 선명하게 빛이 나듯, 내부의 입자가 더욱 작아지고 균일해져 세밀하게 빛을 발사하여
어두운 화면 속의 미세한 물체도 또렷하고 더욱 깊이 감 있는 색상을 구현하여줍니다.

뛰어난 응답속도

빛처럼 빠른 응답속도로 끌림이 전혀 없는 모습입니다.
빛처럼 빠른 응답속도로 빠른 영상에서 끌림이 전혀 없는 화질을 구현하여
줍니다.

3D 하이퍼 리얼 엔진

3D 하이퍼리얼 엔진은 컬러,명암,모션등을 최적의 상태로 제어하여 생생하고 깊이 있는 3D 콘텐츠를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음을 설명하는 모습입니다.
3D 하이퍼리얼 엔진이 탑재되어 컬러, 명암 그리고 모션 등을 최적의 상태로 제어해줍니다. 3D 하이퍼리얼 엔진을 통하여 살아 있는 듯 생생하고 깊이 있는 3D 콘텐츠를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2D - 3D 전환 시청

2D 콘텐츠를 3D 영상으로 편리하게 전환하여 시청할 수 있는 3D 전환기술을 안내하는 화면입니다.
혁신적인 3D 전환 기술로 2D 콘텐츠를 3D 영상으로 편리하게 전환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빌트인 Wi-Fi로 간편한 무선 인터넷 접속

빌트인 Wi-Fi가 있어 공유기만으로 무선인터넷을 연결하여 스마트 허브의 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음을 안내하는 모습입니다.
빌트인 Wi-Fi로 별도 추가 장비 없이, 공유기만으로 무선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여 제한 없이 스마트 허브의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외부 무선 공유기는 별매임.
AllShare는 DLNA 기능을 가진 삼성 제품들과 연동하여 사진과 동영상을 TV로 즐길 수 있습니다.

AllShare

DLNA 기능을 가진 삼성 제품들과 연동 가능한 AllShare 기능으로 방금 찍은 사진 및 PC 안의 동영상도 바로바로 TV로 즐기세요.
총 3개의 HDMI 단자를 채용해 DVD 플레이어나 셋톱박스 등 주변 AV 기기를 간단하고 편리하게 연결합니다.

3HDMI

삼성 스마트TV는 총 3개의 HDMI 단자를 채용해 DVD 플레이어나 셋톱박스 등 주변 AV 기기를 간단하고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높은 효율의 LED 백라이트 사용하여 절전효과가 높아 친환경을 선도하고 있음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친환경을 선도하는 에코절전

높은 효율의 LED 백라이트를 사용해 뛰어난 절전 효과를 발휘합니다. 삼성 스마트TV로 놀라운 효과를 경험하세요.
사진,음악,동영상을 USB에 저장하여 TV에 꽂아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Connect Share Movie

여행 가서 찍은 사진, 인기가요 등 음악은 물론, 동영상까지 USB에 저장해 TV에 꽂기만 하면
대화면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외관, 사양 등은 제품 개량을 위해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모델은 구입처에 따라 취급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제품색상은 모니터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 홈페이지 (http://www.samsung.com/sec/consumer/tv-video/tv/smart-tv/UN55ES8000F-features)



  
이전글 없음
다음글 [레이디오펄스] MANGO(MG2400)